| ▲ 권진아 2022.06.06 (=안테나) |
가수 권진아의 단독 공연 '더 드리머(The Dreamer)'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권진아는 지난 3일~5일 사흘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2 권진아 단독 공연 '더 드리머'를 열었다.
'플라이 어웨이'(Fly away)로 오프닝을 연 권진아는 최근 발매한 싱글의 타이틀곡 '핑크!'(Pink!)와 '실리 실리 러브'(Silly Silly Love)를 비롯해 '녹'(KNOCK)' '쪽쪽'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꽃말'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권진아는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그녀가 말했다' '위로' '끝' '운이 좋았지' '나의 모양' 등의 히트곡을 선보였다. 앙코르 요청엔 '마음이 그래' '흘러가자'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권진아는 "여러분의 박수와 함성을 오랜만에 들어서 너무 행복했다"며 "이렇게 제 노래를 들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감사한 시간"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3일 동안 공연을 잘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는데 공연을 하다 보니 더 할 수 있을 것 같다.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도, 하는 순간도 너무 행복했다. 공연장에 와주신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권진아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WSG워너비 최종 멤버로 선발돼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기남부
경기도, 개별주택가격 신뢰도 높인다... 지난해 2,269호 정비 완료
강보선 / 26.01.20

사회
혼자 견디던 노년, 이제는 마포 효도숙식경로당에서 함께 웃는다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종로구, 병오년 맞이 '동 신년인사회'… 주민 소통 강화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다음 10년을 향한 도약" 청주시립미술관 2026 비전 제시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용인특례시, '알리바바닷컴 용인브랜드관' 입점 기업 모집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의 초대형 반도체산업 프로젝트를 위해 수립된 전력과 용수...
프레스뉴스 / 26.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