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로맨틱팩토리 제공] |
가수 빈첸이 1년 7개월 만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빈첸은 20일 오후 6시 신곡 '향기'를 발매한다.
'향기'는 지난해 3월 발매한 'FLYING HIGH WITH U(플라잉 하이 위드 유)' 이후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재지한 비트에 싱잉랩과 노래의 그 중간을 표현한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담은 곡으로, 빈첸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이 돋보인다.
또한 빈첸의 '텅', 오반의 '어떻게 지내' 등을 만든 히트 프로듀서 밴씨(VAN.C)와 오랜만에 작업한 빈첸의 음악적 케미가 또 하나의 리스닝 포인트다.
이번 '향기' 뮤직비디오는 빈첸의 'FLYING HIGH WITH U'와 오반의 '허리춤' 등을 연출한 빅도그 필름이 참여했고, 지난해 미국 영화 전문 비평지 TC 캔들러(TC Candler)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2위 모델 다샤 타란이 여주인공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빈첸의 신곡 '향기'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 23일 홍대 왓챠홀에서 열리는 미니 콘서트 'PADO Vol.1 ENCORE'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남
청소년범죄예방 산청지구위원회, 산청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정재학 / 26.01.19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의 초대형 반도체산업 프로젝트를 위해 수립된 전력과 용수...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해운대구, 혹한기 대비 통합사례관리로 취약계층 보호 강화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방한 기념 공식 오찬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이탈리아는 오랜 친구…양국 협력 잠재력 한계 없어&quo...
프레스뉴스 / 26.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