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 미스터리 SF 스릴러 '다크 인카운터' |
미스터리 SF 스릴러 '다크 인카운터'가 드디어 3월 29일 IPTV와 VOD 서비스를 오픈하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다크 인카운터'는 한적한 시골마을 8살 소녀 메이지의 갑작스런 실종 1년 후, 미지의 빛과 함께 서서히 다가오는 괴이한 현상들, 그리고 밝혀지는 충격적 진실을 다룬 미스터리 SF 스릴러.
'다크 인카운터'의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어두운 밤 미지의 빛이 외딴 집을 비추고 무언가 두려움 가득한 배우들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실종… 그리고 충격적 진실 누구도 믿지 마라!”라는 강렬한 카피는 미지의 존재에 대한 긴장감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메이지가 실종된지 1년이 지났습니다’라는 대사로 시작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모건도 사라졌다는 소식과 함께 두려운 표정으로 하늘을 응시하는 모습과 무언가 초자연적인 힘이 다가오고 있다는 대사는 과연 이들이 어떤 사건에 휘말린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지금, 충격적 진실을 마주한다”라는 카피와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가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미지의 존재와의 사투로 숨 쉴 틈 없는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다크 인카운터'는 3월 29일(화) 바로 오늘 개봉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기남부
안산시, 17번째 다함께돌봄센터 개소… 거점별 유휴공간 활용
장현준 / 26.01.20

충북
옥천군 지용제, 9년 연속 충청북도 최우수‧우수축제 선정 쾌거
류현주 / 26.01.20

사회
임병택 시흥시장 "K-바이오 중심 시흥, 시민 행복으로 완성"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서울시, 2026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최대‧ 최장 정원축제로 서울을 꽃피운다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