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창문화관광재단, 고창 관광기념품 제작업체 육성 사업’ 참여업체 모집 |
고창문화관광재단은 지역의 특색과 상징이 담긴 관광기념품 발굴을 위해 ‘2024년 고창 관광기념품 제작업체 육성 사업’ 참여업체를 10월24일부터 11월6일까지 14일간 모집한다.
‘고창 관광기념품 제작업체 육성 사업’은 고창의 역사‧문화 자원 및 관광자원을 반영한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제작업체의 역량 강화를 위해 시행한다.
이번 공모는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관광기념품 제작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특히, 고창군 소재 제작업체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선정된 업체는 1개소당 70만원의 기념품 제작 지원금과 상품화를 위한 전문가 컨설팅을 지원받는다.
또한 우수상품을 대상으로 2025년에 상품 판매의 기회를 얻게 된다.
고창문화관광재단 안종선 상임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고창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관광 경쟁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관광기념품이 발굴되길 바란다” 며 “우리 지역을 널리 알리는 참신하고 우수한 관광기념품 제작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고창 관광기념품 제작업체 육성 사업’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업체 신청은 고창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고창문화관광재단 관광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은평구, 한옥에서 즐기는 네덜란드 예술…턴체 플레르 초대전 '아이처럼 Be...
프레스뉴스 / 26.01.23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