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양군 골프 신동 이수민 5년 연속 충남 대표 선발 |
청양군 소재 청신여자중학교에 재학(2학년) 중인 이수민 선수가 5년 연속 충남 유소년 골프 대표로 선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선수는 가남초등학교 시절 골프를 시작해 4학년 때부터 뛰어난 기량을 자랑하며 현재까지 5년 연속 충남 대표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이 선수는 지난 10일 청주 그랜드CC에서 개최된 제51회 충청남도 소년체육대회 여자 중등부 경기에 출전, 75타를 기록하면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11일 열린 충청남도 골프협회장배에서는 78타로 3위에 올랐다.
이 선수는 이틀 경기를 합산해 2023년 충남 대표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
현재 건설업체 ‘금성백조’와 스포츠 브랜드 ‘JDX’가 이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이 선수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저를 도와주시는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선수의 아버지 이민구(자영업) 씨는 "열심히 운동할 수 있게 도와주신 청양군과 체육회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청양을 널리 선양하는 선수로 성장하도록 아버지로서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남
청소년범죄예방 산청지구위원회, 산청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정재학 / 26.01.19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의 초대형 반도체산업 프로젝트를 위해 수립된 전력과 용수...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해운대구, 혹한기 대비 통합사례관리로 취약계층 보호 강화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방한 기념 공식 오찬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이탈리아는 오랜 친구…양국 협력 잠재력 한계 없어&quo...
프레스뉴스 / 26.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