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상무 포도축제 |
김천상무가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2023 김천포도축제에 참여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3일부터 15일까지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열린 ‘김천포도축제 with 팜&컬쳐 페스타’에 참여했다. 김천포도축제는 김천시가 주최하고 김천포도회, 김천포도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김천상무는 ‘김천상무와 함께하는 즐거운 포도축제’ 타이틀로 13일, 14일 양일 간 자체 부스를 운영했다. 경품 슈팅 에어바운스, 슈웅이를 넘겨라, 대형 슈웅이 포토존, 퀴즈타임, 포도 스탬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로 시민들을 맞았다. 상시로 운영했던 퀴즈타임, 슈웅 포토존, 포도 스탬프 이벤트 뿐 아니라 오후 동안 진행한 경품 슈팅 에어바운스, 슈웅이를 넘겨라 역시 지역민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을 차서 넣는 경품 슈팅 에어바운스를 통해서는 사인볼, 백구, 휴대용 선풍기 등 다양한 MD를 증정했다. ‘슈웅이를 넘겨라’ 이벤트 성공 시에는 김천상무 자체 제작 장바구니를 증정했다. 퀴즈타임 정답자에게는 김천상무 볼펜을 증정했다.
경품 슈팅 에어바운스, 슈웅이를 넘겨라 행사에는 줄이 끊이지 않았고 포도축제 내 부스들 중 가장 문전성시를 이뤘다. 이틀 간 김천상무 부스 방문객은 2천 2백 명에 달했다.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지난해 자두축제에 이어 올해는 포도축제에 참여했다.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교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2023 시즌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연고지역 밀착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안산시의회 문화복지委, 제300회 제2차 정례회 중 현장활동 실시
류현주 / 25.12.03

사회
진천군, 2026~2030 여성친화도시 지정 현판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3

사회
[기획보도]주민이 만드는 마을의 변화 시흥시 주민자치 성과 ‘활짝’
프레스뉴스 / 25.12.03

경제일반
김포시, 기업 현장으로 찾아가는 ‘비즈니스지원단 이동상담’ 시범 운영
프레스뉴스 / 25.12.03

경제일반
나주시, 키르기스스탄 경제상업부와 에너지 협력 체계 구축
프레스뉴스 / 25.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