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연말을 맞아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하여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기탁물품을 배부했다.
[프레스뉴스] 배영달 기자= 지난 17, 18, 19일 삼일간 영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제선)에서는 연말을 맞아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하여 19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기탁물품(커팅젤팩)을 배부하였다.
이날 배부된 커팅젤팩은 현대의료홀딩스(대표이사 김충기)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영주시자원봉사센터에 지정 기탁한 물품으로 총 4,800개 시가 3,300만 원에 해당하는 물품이다. 지역 사회보장협의체로 배부된 커팅젤팩은 다가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협력하여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영주시자원봉사센터장(김제선)은 “코로나19로 대다수의 국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사람의 체온이 느껴지는 36.5℃의 영주, 시민이 행복한 영주를 만들기 위해 큰 도움을 주신 김충기 대표이사에게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하며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달했다.
한편, 젤팩을 지정 기탁한 김충기 대표이사는 영주시 이산면 출신으로 앞으로도 어려운 고향분들을 위해 여러 방면에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배영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19일자로 2026년 상반기 4급(과장급) 정기 인사 단행
강보선 / 26.01.16

사회
행정안전부, 올해 7월 1일 출범을 목표로 광주-전남 통합 논의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성평등가족부, 관계기관과 성범죄 신상정보 관리 개선방안 논의
프레스뉴스 / 26.01.16

문화
담양군, 고가의 대상포진 예방접종비 지원으로 주민 건강 지킨다
프레스뉴스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