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2회 고령군수배 및 협회장배 농구대회 성료 |
고령군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고령고등학교 체육관 및 대가야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2회 고령군수배 및 협회장배 농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고령군 농구협회(회장 심재섭, 전무이사 윤성익)가 주관하고 고령군 체육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대구, 경남을 비롯하여 전북, 충북 등 전국 각지에서 15개 팀 180명 가량이 참가하여 함께 경쟁하고 소통, 화합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4일 11시 고령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개회식에는 이남철군수, 정희용 국회의원, 김명국 군 의회 의장 및 군 의원, 조용흠체육회장, 노성환 도의원, 김동열 경북농구협회장 등 많은 내빈이참가해 축하를 전하여 농구대회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짐작케했다.
경기결과 우승팀은 ‘전주 몽키즈’, 준우승은 ‘대구 다크호스’, 공동3위는 ‘대구 팀플라이’와 ‘세신바팔로’가 차지했다. 대회 MVP는 전주 몽키즈의 ‘김유민 선수’, 우수선수상은 대구 다크호스의 ‘손호준’선수가 각각 차지했다.
심재섭 농구협회장은 개회선언을 통해 “대회에 참가해주신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농구를 통해 스포츠의 힘으로 서로 화합하며 고령군에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겠다”고 전했고
이남철 군수는 대회사를 통해“젊은 농구 동호인 여러분의 열기가젊은 고령의 이미지와 딱 맞아 이번 농구대회가 더욱 뜻 깊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맺은 고령군과의 인연이 계속 될 수 있도록 농구종목의 저변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고창군소방발전위원회·리더스산업, 고창군 이웃돕기성금 기탁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경주시, 3월 새학기부터 어린이·청소년 시내버스 요금 무료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영종·청라 인천의 새로운 성장 거점으로 도약
프레스뉴스 / 26.01.20

연예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 류시원 "...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단순 민원 처리 넘어 동반자로” 전북 1기업-1공무원 전담제 제역할‘톡톡’
프레스뉴스 / 26.01.20

국회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