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년도 본예산 편성을 위한 정책소통간담회 개최 |
성주군은 2025년도 본예산 편성에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대가면을 시작으로 정책소통간담회 일정에 들어갔다.
올해 초에 지역의 주요 현안 및 주민 불편 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듣기 위해 읍면 순회방문을 실시했으며, 이번 간담회는 내년도 본예산에 주민들이 실제 필요로 하는 사업 등을 반영하기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 소통간담회에서는 읍·면장이 ‘군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주요사업과 읍·면의 주요사업’을 설명했으며, 군수·군의원·주민들과소통의 시간을 통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병환 군수는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군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주민들의 군정 이해 및 참여도를 높여 ‘군민중심 행복성주’가 완성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정책소통간담회는 10월 22일 수륜면, 24일 가천·금수강산면,25일 벽진·초전면, 28일 용암·선남면, 29일 월항면, 30일 성주읍 순으로진행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은평구, 한옥에서 즐기는 네덜란드 예술…턴체 플레르 초대전 '아이처럼 Be...
프레스뉴스 / 26.01.23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