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김민석 |
배우 김민석이 ‘오늘도 사랑스럽개’ 김대웅 감독과의 의리를 지킨다.
김민석이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투자 에이앤이 코리아)에 특별출연한다. 드라마 ‘오늘부터 엔진 ON’에서 인연을 맺은 김대웅 감독을 응원하기 위해 지원사격에 나서는 것.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민석은 극 중 진서원(차은우 분)의 고등학교 동창 강은환으로 분한다.
김민석이 연기할 강은환 캐릭터는 학창시절 개를 무서워하는 진서원의 약점을 잡아 집요하게 괴롭혔으며 현재는 루머와 가짜뉴스를 날조해 인터넷에 퍼뜨리는 일을 일삼는 인물.
특히 ‘개로 변하는 여자’에 관한 가십거리를 접하며 극에 긴장감을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김민석은 ‘태양의 후예’, ‘청춘시대 2’, ‘이번 생은 처음이라’, ‘도시남녀의 사랑법’, ‘오늘부터 엔진 ON’, ‘딜리버리맨’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에 출연해 황금 막내로 눈길을 끌었던 바.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등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선보일 새로운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이다. 김민석의 활약은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문턱은 낮추고 온기는 높였다...사람을 향한 마포구 도서관
프레스뉴스 / 26.01.19

문화
충북도, 2026년 취약계층 대상 찾아가는 결핵검진 실시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군산시, 2026년 수산 분야 외국인 계절근로자 고용주 수요조사 실시
프레스뉴스 / 26.01.19

경남
거창 가조면, 산불 예방 활동 전개... ‘제로화’ 총력
박영철 / 26.01.19

연예
[SBS 베일드 컵] B1A4 출신 가수 겸 배우 ‘진영’ 특별 심사위원으로 깜짝...
프레스뉴스 / 26.01.18

사회
서울시, 전기차 2만 2,526대 보급…신차 등록대수의 10%를 전기차로
프레스뉴스 / 26.01.18

국회
수원특례시의회, 2026 강원인 한마음 신년음악회 참석
프레스뉴스 / 26.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