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하와이, 캐나다 여행객을 위한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하와이&캐나다 휴가비 지원 이벤트’는 지난 7월에 진행한 여름 휴가 맞이 고객감사제 1탄의 성원에 힘입어 기획됐다. 대여일 기준 7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와이와 캐나다 지역의 렌터카 이용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보다 많은 고객이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그 인원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에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단일 예약 기준 하와이 렌터카 1일, 캐나다 렌터카 3일 이상 이용한 뒤 예약 및 렌터카 이용을 완료한 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예약번호, 성함, 핸드폰 번호만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하와이 이용 고객 200명 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캐나다 이용 고객 5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여름 휴가비를 대체하여 제공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항공권, 숙박을 비롯해 휴가 전 쇼핑 등으로 경제적 비용 부담이 큰 여름휴가철을 맞아 마련한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당첨자 인원을 넉넉하게 책정한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 알라모렌터카는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이래 전 세계 9,600여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렌터카 기업이다.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경기남부
경기도, 19일자로 2026년 상반기 4급(과장급) 정기 인사 단행
강보선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