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기업 ㈜하우스톡 종합건설이 오는 8월 10일(토)부터 11일(일) 2일간 경기 포천에서 열한번째 오픈하우스(11th OPEN HOUSE)를 개최한다.
이번 개최되는 오픈하우스에서는 실제 완공된 라돈 걱정 없는 친환경 목조주택을 눈으로 직접 관람할 수 있으며, 실내 크기와 사용한 자재 및 내부 인테리어와 지중해스타일의 하우스톡 만의 고품질 전원주택을 느껴 볼 수 있다.
그리고 관람자에게 집짓기 가이드북과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하우스톡 관계자는 “최근 경기도 포천시 인근 지역내 건축 붐이 일어나면서 포천 전원주택을 계획하는 예비 건축주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완성된 전원주택을 직접 관람하면서 예비 건축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번 오픈하우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성공적으로 마친 지난 열번째 오픈하우스에 이어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를 요청해 오고 있는 상황이어서, 목조주택의 자재와 시공법, 인테리어 소개, 건축매니저의 1:1 맞춤컨설팅 등 많은 관람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하우스톡의 11번째 포천 목조주택 오픈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예약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하우스톡은 전원주택 업계에서 종합건설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직영공사로 투명한 현장공개는 물론 재무의 건전성과 각 분야별 전문인력 확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주택을 시공할 수 있는 국내 몇 안 되는 전원주택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대구남부교육지원청, ‘상호 존중 조직문화 조성 캠페인’ 개최
프레스뉴스 / 25.10.14
연예
[조선의 사랑꾼] 원진서, “썸일 때 집에 쳐들어가…안 사귀는데 뽀뽀” 충격 고백...
프레스뉴스 / 25.10.14
사회
이천시, 2025년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대책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5.10.14
사회
괴산군 감물면, 제23회 감물 건강아카데미 경로행사 개최
프레스뉴스 / 25.10.14
금융
하나은행, 인천광역시와 외국인 주민 특화 컬처뱅크 공동 운영 협약 체결!!!...
류현주 / 2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