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tvN |
tvN 신규 연애 리얼리티 ‘각자의 본능대로’가 남자 출연자 예고편에 이어 여자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본편 예고를 이어서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8월 7일(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tvN ‘각자의 본능대로(연출 김관태, 김동주)’는 찐친들과 떠난 여행지에서 시작되는 리얼 로맨스를 통해 우정이냐, 사랑이냐를 선택하게 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친구와 내가 같은 사람을 사랑하게 된다면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를 생각해보며, 뜨거운 로맨스도 감동적인 우정의 서사도 그려낼 예정이다.
14일(목)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남자 편에서와 같이 친구와 한 남자를 좋아하게 된 여자 출연진들의 갈등을 그린다
“나는 나 대로 갈거니까 너도 너대로 갔으면 좋겠어”라고 시작하는 한 여자 출연자의 선언에서 묘한 신경전이 느껴진다. 또 다른 출연자는 남자와의 일대일 데이트에서 “흔들릴 생각도 있는지”라고 말하며, 친구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감정을 흔들어보려 하고 있다.
영상 중반부터는 “언니가 끼는 게 좀 불편해”, “이게 내 본능인거지”라며 친구에게 던진 말들로 끝내 눈물을 보이고 마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불편한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면서 사랑에 다가갈수록 우정 앞에 위태로운 여자 출연진들의 모습이 그려져 있어 각각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져 나갈 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tvN 신규 연애 리얼리티 ‘각자의 본능대로’는 8월 7일(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남
청소년범죄예방 산청지구위원회, 산청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정재학 / 26.01.19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의 초대형 반도체산업 프로젝트를 위해 수립된 전력과 용수...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해운대구, 혹한기 대비 통합사례관리로 취약계층 보호 강화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방한 기념 공식 오찬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이탈리아는 오랜 친구…양국 협력 잠재력 한계 없어&quo...
프레스뉴스 / 26.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