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의 밝은 빛’ 김천상무, 협력기관 손잡고 ‘밝은 집’ 캠페인 시행 |
김천상무가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함께하슈웅’의 일환으로 ‘밝은 집’ 캠페인을 시행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1일, 김천시치매안심센터, 김천행복투게더봉사대, 김천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김천 관내 가구에 방문하여 ‘밝은 집’ 캠페인을 시행했다.
행사에는 치매안심센터 전현철 건강증진과장을 비롯하여 김천시행복투게더봉사단 김순석 회장, 김천시자원봉사센터 김경희 센터장과 김천상무 임직원 일동이 동참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천상무 임직원은 협력 기관 관계자들과 김천 관내 가구에 방문하여 치매 안심 태양광 벽부등을 설치했다.
벽부등은 거리를 밝혀줄 뿐만 아니라, 치매 노인과 도움을 주는 행인이 거주지를 식별하는데 도움을 준다.
벽부등 설치 이후에는 김천상무 후원사 문화상사에서 제공한 ‘연세명품혈통’을 가구에 전달했다.
배낙호 대표는 “김천상무가 뜻깊은 행사를 시행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밝은 집’ 캠페인을 통해 어두운 골목길이 환하게 빛나듯이, 김천상무가 김천시를 밝히는 존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구단 임직원 일동은 앞으로도 구단의 존재 이유인 김천시민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 자원봉사활동에 관련 사항은 마케팅팀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올해 6,747억 원 투입해 상하수도 개선…도민 ‘물 복지’ 실현
강보선 / 26.01.18

금융
하나금융그룹, 미혼모 가정을 위한 『영유아 장난감 만들기』 임직원 봉사활동 실시!...
류현주 / 26.01.18

경기북부
경기도 이주여성상담센터 개소 6개월간 1,700건 상담 진행
강보선 / 26.01.18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