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김동수 유성구의회 의장,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유공자 표창패 수여 |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김동수 의장은 12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유성구보훈회관 대회의실에서 지역사회의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 8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날 행사는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의 헌신을 기리고, 지역사회에 보훈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김동수 의장은 유성구의회를 대표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훈정신을 고양하고, 미래 세대에게 나라사랑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데 앞장서 온 유공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표창패를 드리게 됐다고 밝혔다.
표창패를 전달한 후 김동수 의장은 “조국을 위해 희생하신 분들의 정신을 기억하고 계승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의무”라며, “앞으로도 유성구의회는 보훈가족에 대한 예우를 강화하고, 보훈문화가 일상 속에서 실천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표창장을 받은 유공자는 김일용(6.25 참전유공자회), 양준석(고엽제전우회), 홍안나(광복회), 윤재하(무공수훈자회), 오상순(전몰군경미망인회), 주창선(상이군경유족회), 최석근(월남전참전자회), 진병분(전몰군경유족회) 등 8명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일상 속 나눔 확산… 기부 키오스크 3대 추가 설치
장현준 / 26.01.20

사회
부안군, 2026년 군민과의 희망소통대화 준비 부군수-읍·면장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중기부, 2023년 창업기업실태조사(2025년 조사) 결과 발표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심종훈 MK휘트니스&골프 대표, 부안군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기탁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식약처, UAE '의료제품 분야 참조기관 인정' 바이오헬스 분야 협...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