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청
성주군은 지난 5월 14일 2020년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 추경 사업인 ‘시장경영바우처지원’ 사업에 성주시장이 선정돼 국비 2천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확보된 예산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경품·할인행사, 문화공연, 이벤트 등 성주시장의 특성에 맞는 공동마케팅 활동에 투입될 전망이다.
성주군은 매년 군비를 세워 ‘장터한마당’ 행사를 추진하는 등 전통시장 홍보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해 힘써 왔다.
이번 공모사업으로 2천만원을 지원 받게 되어 보다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고객 유입 촉진과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병환 성주 군수는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성주시장만의 특색 있는 행사를 추진해 시장에 활력을 제고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성주는 우리나라 최초로 여씨향약을 시작한 고장인 만큼 환난상휼의 정신으로 이웃을 돌아보며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희수 다른기사보기
댓글 0

문화
식약처, 동물실험에 쓰이는 영장류 관리 가이드라인 발간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산업부, ISO · IEC · ITU 3대 국제표준화기구 공동 AI 표준 서밋 서...
프레스뉴스 / 25.12.02

연예
'얄미운 사랑' 이정재, ‘강필구 시즌 5’ 시작부터 곤혹! 고난도...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우리의 한 해, 안성맞춤해! 안성시 시민동아리 성과공유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김정희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 “2025년 행정사무감사에서 교육복지 체계 전면 점...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전북특별자치도, 도민 나눔 확산 위해 적십자 특별회비 기탁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