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공천장수여/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예비후보 측 제공 |
[전남=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예비후보가 11일 민주당 전남지사 후보 공천장을 수여받고 6·1지방선거에서의 압도적 승리를 다짐했다.
김 후보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이재명 총괄선거대책위원장과 박지현·윤호중 공동비대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재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통합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및 공천장 수여식’에 참석해 공천장을 받았다.
김 후보는 이 자리서 “새정부가 출범했지만 여러 가지 정치 상황이 녹록치 않다”며 “민주당이 긴장감을 갖고 하나로 똘똘 뭉쳐 국민만을 보고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이번 지방선거가 그 시발점이다. 김영록이 앞장서겠다. 전남에서 시작된 희망의 불꽃이 충청, 경기·서울을 넘어 경상·강원까지 들불처럼 번져 대한민국에 타오를 수 있도록 하겠다”며 “전남의 단합된 힘으로 강한 민주당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후보는 지난 4월 민주당 전남지사 후보로 단수공천돼 재선 승리를 위한 선거 활동을 다각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광주전남 통합 서구권역 시민공청회, “실질적 편익·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져야”
프레스뉴스 / 26.01.22

문화
서울시, 광화문 'BTS 컴백 공연' 사용허가 조건부 결정… 시민 ...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