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 |
| ▲ 충북 음성군 대소기관단체 장학금 기탁(왼쪽부터 김대식 이장협의회장, 선종득 체육회장, 김영호 군의원, 현연호 면장, 한동희 이사장, 김영찬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석지영 주민자치위원장, 민병덕 지역발전협의회장)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충북 음성군 대소면 기관단체협의회(회장 현연호)는 14일 지역 내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재)대소장학회에 장학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현연호 대소면장은 “대소면 기관단체협의회에 몸담고 있는 회원들의 따뜻한 뜻을 모아 장학금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며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후배들에게 잘 전달돼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동희 대소장학회 이사장은 “우리 대소면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에게 기관단체에서 좋은 본보기가 되어 주어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대소장학회를 더욱 활성화시켜 재능이 뛰어난 향토인재 발굴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소면 기관단체협의회는 지역의 46개 기관 및 단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월례회의를 통해 면정 발전방안에 대한 고견과 기관단체 간 상생방안 등을 논의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울산 남구, 기초지방정부 우수정책 경진대회 경제분야 우수상 수상!
프레스뉴스 / 25.12.01

경남
진주YMCA·지역 11개 기관, 2,300kg 김장 담가 취약계층에 전달
정재학 / 25.12.01

정치일반
김경희 이천시장, 시정연설 통해 2026년도 비전 제시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