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광산구 더불어락 노인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웹자보/광산구 제공 |
[광주=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제50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광산구 노인복지관(더불어락, 행복나루 노인복지관)이 5월 첫째 주 경로효친 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제한적으로 운영돼 왔던 노인복지관이 어르신들을 모셔서 감사와 공경을 마음을 전하고, 일상회복을 축하하는 자리다.
더불어락 노인복지관은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孝(효)’를 슬로건으로 이날부터 6일까지 카네이션 전달, 윷놀이 대회, 손 마시지 등 건강증진 프로그램과 만화 그리기 체험 등 부스를 운영한다.
행복나루 노인복지관은 6일 ‘사랑과 존경을 그대 품 안에’라는 이름으로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카네이션 전달 및 세족식을 진행하고, 빛고을 문화예술단에서 트로트 밴드 공연으로 어르신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광산구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쳐 있던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선물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운영을 재개한 노인복지관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뒷받침하는 거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문화
서울시, 광화문 'BTS 컴백 공연' 사용허가 조건부 결정… 시민 ...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광주전남 통합 서구권역 시민공청회, “실질적 편익·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져야”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