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2년 3월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문화의 날 홍보 포스터(사진=경기도북부청) |
[프레스뉴스] 강보선 기자= 경기평화광장 북카페가 2022년 새 학기를 맞아 동화작가와의 소통을 통해 어린이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할 수 있는 특별 강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경기도는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3월 문화의 날 프로그램으로 오는 30일(수) 오후 4시 30분 <작가와의 만남 ‘내 시간의 주인이 되자’> 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번 달 문화의 날 프로그램에서는 ‘시간가게’, ‘블루마블’ 등의 저자 이나영 동화작가를 강사로 초청해 시간에 관한 대화, OX 퀴즈, 미술 활동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어릴 때부터 학교, 학원, 과외 등 시간에 쫓기며 생활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내 시간의 온전한 주인은 나’임을 깨닫게 해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의 날 프로그램’은 도민들의 활발한 독서·문화 활동을 돕고자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 북카페에서 추진 중인 사업으로, 현재 코로나19 방역상황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3월 프로그램은 화상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실시간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이메일로 이뤄지며, 경기도민(초등 2~6학년 가족 추천)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2025년 지역문화 네트워크 활성화 워크숍 개최
장현준 / 25.10.17
금융
하나은행, 간송미술문화재단과 함께 유산 기부 활성화 및 문화예술 가치 확산에 앞장...
류현주 / 25.10.17
문화
세종시문화관광재단, 한솔동에서 한글 사랑거리 축제 진행
프레스뉴스 / 25.10.17
국회
경기도의회 문승호 의원, 2025 경기도 민주화운동 기념사업 자문위원 위촉
프레스뉴스 / 25.10.17
사회
고창문화관광재단, 완주형 트레킹 ‘수요일엔 서해랑길’ 대장정 마무리
프레스뉴스 / 2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