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진도군청 전경(사진제공=진도군) |
디지털 취업기술 양성 교육 지원사업은 경력단절 여성 또는 신중년 등 취업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디지털 분야 자격증 취득 교육과 과학기술 정보통신부 디지털 배움터 사업과 연계해 강사를 양성하고 취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디지털 분야 취업 희망자로 총 15명이며 참여 희망자는 오는 30일(화) 오후 4시까지 신청서류를 사업수행기관인 (사)전남고용노동연구원에 제출하면 된다.
교육은 진도군청 4층 전산교육장에서 오는 5월 13일부터 7월 4일까지 주 4회, 4시간씩 총 120시간 진행한다.
군은 교육 수료자들을 대상으로 관내 사무행정 분야 취업 연계와 디지털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디지털 체험공간 등에서 디지털 배움터 강사로 취업을 지원해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진도군청 인구정책실 일자리지원팀 또는 사업운영기관인 (사)전남고용노동연구원 진도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진도군 관계자는 “디지털 취업기술 양성 교육 지원사업을 통해 군민들의 일자리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디지털 소외계층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서울시, '가로수 트리맵'으로 우리동네 가로수 확인! 가로수 체계적...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김동연 경기도지사, “재난에는 과잉대응” 지시, 강추위 앞두고 철저 대비 당부
프레스뉴스 / 26.01.19

국회
강북구의회 김명희 의장, ‘북서울자이폴라리스 아파트 경로당 개소식’ 참석
프레스뉴스 / 26.01.19

문화
서울시, 걷고 먹고 재면 최대 1만 포인트…'건강 5대장 챌린지' ...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명절 앞두고 든든하네요" 괴산군, 민생안정지원금 신청 첫날 &...
프레스뉴스 / 26.01.19

광주/전남
진도군, ‘왕우렁이 월동 방지 논 깊이갈이 시연회 개최’
신상균 / 26.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