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TASTE JECHEON’ 미식 통합 리플릿 표지.사진=제천시 |
[프레스뉴스] 이주영 기자= 제천시는 약채락, 제천 맛집, 명동 갈비골목 등 맛집 소개를 담은 ‘TASTE JECHEON’ 미식 통합 리플릿 1만 부를 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리플릿에는 △매직 키워드를 찾아라! #약채락 #제천 맛집 △골목을 누비자! #갈비골목 #가스트로 투어 △핫플을 정복하라! #제천 카페 #제천 핫플 등 총 3가지 미션으로 나눠 제천 미식관광을 소개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이번 홍보물은 제천만의 다양한 음식점과 미식 여행상품을 알기 쉽게 차별화된 미식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제천시는 지난 9월 SRT여행 매거진에서 ‘미식투어를 떠나고 싶은 지역 베스트 5’에 선정된 바 있다. 시가 출시한 ‘제천가스트로투어’ 미식 여행상품은 2시간 동안 제천 도심을 걸으며 5가지 지역특색음식을 맛볼 수 있는 상품으로, 지난해 6월 상품 출시 후 꾸준한 미식가의 발길이 이어져 이용객 1천명을 눈앞에 두고 있다.
시는 체류형 관광을 위해서 미식도시 제천에서 경험하는 체류형 미식 힐링여행인 ‘산골마을 마을 맛 여행’ 상품과 관광택시를 이용한 ‘제천 미식이 와 떠나는 셀프 맛 여행상품’도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울산 남구, 기초지방정부 우수정책 경진대회 경제분야 우수상 수상!
프레스뉴스 / 25.12.01

경남
진주YMCA·지역 11개 기관, 2,300kg 김장 담가 취약계층에 전달
정재학 / 25.12.01

사회
고성군, 동해 연안 정치망 친환경 어구 추 확대 보급 기대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