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울진군 산불 피해지역에 구호물품 전달 완료/무안군 제공 |
[전남=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무안군은 지난 7일 울진군 산불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고 밝혔다.
무안군에 따르면 7일 오후 무안군청에서 컵라면과 생수, 수건, 양파음료 등을 실은 차량이 7시간을 달려 울진군 이재민 대피소에 도착해 실의에 빠진 주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줬다.
구호 물품을 전달받은 한 이재민은 “전남에서 경북 울진까지 먼 길을 달려와 주민들에게 물품과 함께 따뜻한 말을 건네주신 무안군 관계자분들께 감동받았다”며“앞으로 기회가 되면 무안을 꼭 방문해 전라도 인심을 현지에서 직접 느껴보고 싶다”고 감사함을 표시했다.
이기회 자치행정과장은 "예기치 못한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과 피해 복구 인력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호물품을 전달했다"며 “더 이상의 피해 없이 산림이 조속하게 복구돼 주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지원된 구호 물품은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화재 수습에 집중하고 있는 소방대원,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됐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