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후보가 12일 오전 무안군 삼향읍 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 6·1지방선거 전남도지사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후보측 제공 |
[전남=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후보가 12일 오전 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6·1지방선거 전남도지사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 레이스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이 자리서 “새정부가 출범했지만 호남의 상황이 녹록치 않다. 대선 패배의 상실감을 딛고 호남이 다시 대한민국의 중심이 되는 시대를 열어야 한다”며 “이번 6·1지방선거가 새로운 시발점이다.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압도적으로 승리해 도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전남에서 시작된 희망의 불꽃이 들불처럼 퍼져 대한민국을 활활 불타오르게 하겠다”며 “전남의 저력과 단합된 힘을 한데 모아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는 특히 “전남은 이제 더이상 ‘못살고 낙후된 곳’이 아니다. 지난 4년 전남은 수많은 성과와 변화를 통해 새로운 발전의 기반을 구축했다. 앞으로의 4년은 전남 대도약의 시간이다”며 “도민들과 함께 ‘대도약, 전남행복시대’를 열겠다. 도민 한 분 한 분께 ‘나에게 힘이 되는 도지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이날 후보 등록을 마친 뒤 곧바로 목포 청호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소통하는 등 본격적인 선거활동에 나섰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문화
서울시, 광화문 'BTS 컴백 공연' 사용허가 조건부 결정… 시민 ...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광주전남 통합 서구권역 시민공청회, “실질적 편익·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져야”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