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선거, 클린선거 하겠다" 약속
"금권, 관권선거는 또다시 나주를 부정과 부패 수렁이로 빠지게 할 것"
![]() |
| ▲ 윤병태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장 후보등록/윤병태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장 후보가측 제공 |
[전남=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12일 오전 윤병태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장 후보가 오전 9시, 선관위에 후보 등록을 마쳤다. 윤병태 후보는 "이제 19일부터 나주를 호남의 중심도시이자 인구 20만의 작고 강한 강소도시로 만들기 위한 대장정을 시작할 모든 준비를 끝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윤병태 후보는 "이번 선거는 나주시를 이끌어 갈 일꾼을 뽑는 지방선거이자 혁신도시 조성과 한국에너지공대 설립으로 천 년 여 만에 다시 한 번 맞이한 재도약의 기회를 살리지 못한 채 지난 8년 동안 허송세월한 무능함을 심판하는 선거"라고 강조했다.
윤병태 후보는 그러나 "또다시 금권·관권선거 개입 움직임을 염려하는 시민들의 우려 목소리가 크다"라면서 "이번 선거를 유례없는 정책선거, 깨끗한 선거로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라는 뜻을 분명히 밝혔다.
윤병태 후보는 "나주를 병들게 하고 나주시민을 부끄럽게 한 각종 부패, 비리 사건들은 금권·관권 선거가 그 출발점이다"라고 지적하고 "나주시민들이 앞장서서 또다시 나주를 부정과 부패 수렁이로 빠지는 것을 막자"라고 제안하면서 "나주시민들이 모두 부정선거를 감독하고 선거로 심판하자"라고 호소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문화
서울시, 광화문 'BTS 컴백 공연' 사용허가 조건부 결정… 시민 ...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광주전남 통합 서구권역 시민공청회, “실질적 편익·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져야”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