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행 부동산 전문가가 손님과 함께 직접 성수동 일대 현장 답사 및 상권 분석 진행
![]() |
▲하나은행은 지난 21일 자산가 손님 60여명을 초청해 ‘투자를 말하다, 2025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부동산 투어 세미나에 참석한 최환석 하나은행 리빙트러스트컨설팅부 부동산자문센터 팀장이 자산가 손님들과 성수동 일대 현장 답사 후, KT&G 상상플래닛에서 상권 분석 및 부동산 투자 강연을하고 있다.(사진=하나은행)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10월 21일, 23일 양일 간 자산가 손님 60여명을 초청해 ‘투자를 말하다, 2025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의 ‘부동산 투어 세미나’는 자산관리를 담당하는 하나더넥스트본부 소속 부동산 전문위원들이 자체적으로 선정한 투자 유망지역을 VIP손님과 함께 소그룹 형태로 직접 탐방하며 ▲지역 분석 및 전망 ▲투자 포인트 등을 설명드리는 ‘체험형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이다.
하나은행은 2017년 국내 금융권 최초로 동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용산국제업무지구, 한남동 등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지역에서 총 10회에 걸쳐 세미나를 개최했으며, 올해는 ‘성수동의 미래와 현재’이라는 테마로 북성수 및 연무장길, 뚝섬역 등 주요 상권 일대를 중심으로 투어를 진행했다.
하나은행은 이번 부동산 투어에서 최근 핫한 팝업스토어와 고소득층 하이엔드 주거단지, 대규모 업무지구가 집중되는 성수동 일대를 소개하고, 자산가들의 관심이 높은 성수동의 개발 현황과 매물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성수동 ▲해당 상권 투자 포인트 및 유의사항 ▲상권변화와 실제 매물에 대한 가격분석 등을 소개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손님들은 주요 소비층인 젊은 세대들과 뷰티·패션기업들의 주목을 받으며 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는 성수동에 대해, 하나은행 부동산 전문가의 상세한 설명과 실시간 자문으로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김영훈 그룹장은 “하나은행 ‘부동산 투어 세미나’의 가장 큰 특징은 은행 부동산 전문가가 손님과 함께 직접 투자지역을 방문함으로써 보다 현장감 있는 체험형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라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주요 투자관심지역을 미리 파악하여 다양한 체험적 투자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손님들께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김동선 뮤지컬소설 '휘몰이' 작가노트] '치유와 힐링, 쉼...
이경희 / 25.10.22
정치일반
안산시의회 의원연구단체 ‘너와 나의 연결고리’,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류현주 / 25.10.22
스포츠
[제네시스 챔피언십] 1R 조편성 발표… 옥태훈-임성재 맞대결, 안병훈-아담 스콧...
프레스뉴스 / 25.10.22
국회
용산구의회, ‘지속가능한 폐기물 처리 및 쓰레기 감량 결의안’채택
프레스뉴스 / 25.10.22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여성기업을 통한 대한민국의 지속성장 실현" &...
프레스뉴스 / 25.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