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 등 저소득 120가구 직접 방문 송편 전달하고 덕담 나눠
[프레스뉴스] 문찬식 기자= 강화군 불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6일 추석을 맞아 독거노인 등 저소득 120가구에 송편을 전달했다.
| ▲불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등 저소득 120가구 송편 전달행사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강화군) |
협의체는 이날 위원 지정원씨가 기부한 쌀로 120인분의 송편을 직접 만들고 포장했으며 협의체 위원들이 취약가정을 방문해 송편을 전달하며 덕담을 나눴다.
송편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몸도 불편하고 자녀들도 멀리 떨어져 있어 추석명절을 혼자 보내야 했는데 정성 가득한 송편을 받게 돼 기쁘다”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진운 민간위원장은 “나눔을 통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외롭지 않고 따뜻한 추석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겠다”고 말했다.
염명희 불은면장은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불은면을 만들기 위해 항상 애쓰는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협의체가 준비한 정성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지역 창업 주역들이 한자리에… 마포비즈니스센터 성과공유의 장 열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이강덕 시장, “마지막까지 흔들림없이 최선을”…12년간 소회와 포항시의 발전방향 ...
프레스뉴스 / 25.12.01

정치일반
김성제 의왕시장, 시정연설에서 2026년 시정방향 제시... “경쟁력 갖춘 명품도...
프레스뉴스 / 25.12.01

스포츠
김천상무, 대전하나와 최종전으로 2025시즌 ‘3위’ 마무리!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