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종시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3일 연동면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취약계층 100가구에 각각 10만 원 상당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했다.(사진=세종시)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설명절을 앞두고 세종시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나눔 활동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세종시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준용·채용운)는 13일 연동면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취약계층 100가구에 각각 10만 원 상당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 19명은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액 1000만 원을 배분받아 쌀, 화장지, 식용유 등이 담긴 꾸러미를 제작했으며, 이날 취약계층 100가구를 찾아 꾸러미를 전달했다.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명절마다 생필품과 식료품이 담긴 꾸러미를 제작해 소외 이웃에게 전달해 오고 있다.
채용운 민간위원장은 “새해를 맞이해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무척 기쁘다”라며, “지역의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나눔과 사랑을 전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준용 면장은 “명절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주민을 발굴 및 지원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19일자로 2026년 상반기 4급(과장급) 정기 인사 단행
강보선 / 26.01.16

사회
행정안전부, 올해 7월 1일 출범을 목표로 광주-전남 통합 논의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성평등가족부, 관계기관과 성범죄 신상정보 관리 개선방안 논의
프레스뉴스 / 26.01.16

문화
담양군, 고가의 대상포진 예방접종비 지원으로 주민 건강 지킨다
프레스뉴스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