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변화와 혁신' 장성의 미래 빌전을 위한 2023넌 군정발전 제안 공모전(사진제공=장성군) |
[프레스뉴스] 박정철 기자=장성군이 오는 31일까지 ‘변화와 혁신, 장성의 미래 발전을 위한 2023년 군정발전 제안 공모전’을 연다. 군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인 제안 발굴이 목적이다.
공모 분야는 △출산 장려, 생활인구 유입 등 인구.청년 관련 제안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생활 전반 개선방향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경쟁력 제고를 위한 정책 제안 △일하는 방식 개선 및 조직문화 혁신 방안 △관광.축제의 도시 활성화 및 군 이미지 제고 방안이다.
장성 군정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지역,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국민신문고를 통한 온라인 신청과 이메일, 우편, 팩스,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다.
단, 이미 채택되었거나 시행 중인 사항, 단순 건의나 불만 등의 민원, 통념상 적용 불가능한 사항, 군 행정사무 외의 사항 등은 공모에서 제외한다.
접수된 제안은 관련 부서에서 시책화 가능성, 효율성 등을 검토하고 실무심사를 거쳐 군정조정위원회에서 최종 우수제안과 등급을 결정한다.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최대 1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며, 군정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군정발전 제안 공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장성군청 누리집 고시/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동대문구, 2026년 지방보조금 보조사업자 공개 공모…19개 사업 7억7115만원...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곡성 육용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에 따라 ...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보건복지부, 의사인력 양성규모, 추계모형 12개 중 6개 중심으로 논의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이현재 하남시장, 천현‧감일동 주민과의 대화서 “교통·생활인프라 확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