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단양군청 전경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단양군은 4인 이하 소규모 그룹 체험이 가능한 OTA(Online Travel Agency)여행 상품을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공모 대상은 지역을 기반 한 온라인 여행 플랫폼으로 당일 또는 반나절 체험관광 상품이다.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다운 받아 메일로 하면 된다.
공모에 선정되면 인터파크, 마이리얼트립, 프립 등 여행상품 플랫폼에 입점 할 수 있고 상품 가격(정상가의 50%)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군은 안전 여행을 모토로 미션 수행을 완료하는 관광객들에게 소정의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단양오고(5GO) 미션투어 사업’도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단양 전역을 유랑하며, ‘보GO’, ‘먹GO’, ‘사GO’, ‘자GO’, ‘즐기GO’ 등 5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해 인증샷 및 방문후기를 남기는 체험프로그램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에 맞게 안전한 체험여행이 가능한 온라인 여행 플랫폼(OTA) 상품을 발굴·지원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진행한다”면서“지역 내 안심관광을 위한 신규사업의 지속 발굴을 통해 지역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울산 남구, 기초지방정부 우수정책 경진대회 경제분야 우수상 수상!
프레스뉴스 / 25.12.01

경남
진주YMCA·지역 11개 기관, 2,300kg 김장 담가 취약계층에 전달
정재학 / 25.12.01

정치일반
김경희 이천시장, 시정연설 통해 2026년도 비전 제시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