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설맞이 지역사회 위문활동(본량 로뎀나무아래외 5곳)/광산구의회 제공 |
[광주=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광산구의회(의장 이영훈)가 25일부터 27일까지 광산구 12개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광산구의회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나눔문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했다.
의원들은 아리솔 지역아동센터, 둥지 공동생활 가정, 광주 발달장애인복지협회 광산구지부, 효광 장애인 활동 지원센터, 광산구 다함께 돌봄센터(꿈터), 로뎀나무 아래, 비젼 지역아동센터, 수완숲 지역아동센터, 아이조아 홈스쿨 지역아동센터, 로뎀 지역아동센터, 월계 지역아동센터, 하람 장애인 주간보호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영훈 의장은 “코로나19로 사회복지시설에 나눔의 손길이 줄어들어 안타깝다”며 “더 많은 나눔과 인정 넘치는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돌봄 공백 방지를 위해 긴급 보육을 마다하지 않고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 애써주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