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지난 2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 올해 정기기부를 완료했다.(사진=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제공) |
[프레스뉴스] 임규모 기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지난 2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복지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 올해 정기기부를 완료했다.
김 주지는 12월 향란 코너에 매달 기부했던 고추장, 된장, 간장, 과자 등 식료품 외에 사골국물과 떡국 떡을 추가해 기부했다.
이날 기부식에는 김부유 회장, 서범석 수석부회장, 김인환‧홍종용‧이정희‧박종설 부회장 등이 함께 참여했다.
김 주지는 2020년 6월부터 현재까지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향란코너’에 정기기부를 하고 있다. 매달 이용자들의 선호도를 파악하고 물품을 직접 구매해 전달하는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김향란 주지는 “추워지는 날씨에 이웃들이 향란코너를 통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며 “내년에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정기기부를 통한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임규모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구례군, 한국희망교육개발원 김경희 대표 구례군에 고향사랑 기부금 300만원 기탁
프레스뉴스 / 26.01.16

문화
담양군, 고가의 대상포진 예방접종비 지원으로 주민 건강 지킨다
프레스뉴스 / 26.01.16

국회
여수시의회, 주민세 환원 제도 개선 논의… 제253회 임시회에 개정조례안 발의
프레스뉴스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