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한국노총 을로운수노동조합 지지선언/박혜자 교육감 후보 제공 |
[광주=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한국노총 을로운수노동조합이 “광주 공교육 생태계를 회복할 교육감 은 박혜자 광주시교육감 예비후보뿐이다”며 지지를 선언했다.
6일 한국노총 을로운수노동조합은 을로운수 노동조합 사무실에서 박혜자 광주시교육감 예비후보와 만남을 가졌다.
이형진 을로운수노동조합 위원장은 “부모의 돈과 경제력이 아이의 성적, 부의 대물림 되는 현실 속에서 박혜자 광주시교육감 예비후보는 이를 타파할 후보다”며 “부의 대물림과 함께하는 교육의 악순환 을 끊어주리라 믿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들이 경쟁에 내몰리고 부모는 사교육비 증가로 고통받는 것이 요즘 교육의 현실이다”며 “하지만 이제는 차별 없는 교육으로 무너진 공교육을 바로 세워야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박혜자 광주시교육감 예비후보는 이런 무너진 공교육 생태계를 세우고 민주교육을 실천할 인물이기에 적극지지한다”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이뤄주고 광주교육을 제대로 새로고침 해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문화
서울시, 광화문 'BTS 컴백 공연' 사용허가 조건부 결정… 시민 ...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광주전남 통합 서구권역 시민공청회, “실질적 편익·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져야”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