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백아면 원리 어르신 성인용 보행기 지급 (사진제공=화순군) |
지역사회보장 협의체(공공위원장 조영균, 민간위원장 강길삼)는 관내 거동이 불편하신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성인용 보행기를 전달하고 안부를 여쭙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조영균 공공위원장은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사전 방문해 “성인용 보행기를 지원하는 등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 백아면을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강길삼 민간위원장은 “이번 성인용 보행기 지급이 관내 주민들을 다시 한번 더 보살피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인용 보행기 지원사업은 백아면 맞춤형 복지팀과 지역사회협의체가 함께하는 특화사업으로 거동이 불편한 대상자 사전 파악하여 대상자 40명을 백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회의를 거쳐 심의 의결로 선정하였다.
백아면 관계자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복지 체감도 제고를 위해 이웃이 이웃을 돌아보는 지역사회의 관심과 배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이들에 대한 세심한 지원에 더욱더 주력하여 복지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남
청소년범죄예방 산청지구위원회, 산청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정재학 / 26.01.19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의 초대형 반도체산업 프로젝트를 위해 수립된 전력과 용수...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해운대구, 혹한기 대비 통합사례관리로 취약계층 보호 강화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방한 기념 공식 오찬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이탈리아는 오랜 친구…양국 협력 잠재력 한계 없어&quo...
프레스뉴스 / 26.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