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종시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3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했다.(사진=임규모 기자) |
[프레스뉴스] 임규모 기자= 세종시 기부 천사로 잘 알려진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3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했다.
김 주지는 2020년부터 세종 사랑 나눔 푸드마켓의 ‘향란코너’에 푸드마켓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식료품 위주로 매월 정기기부를 실천, 2년째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선행으로 지난해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김향란 주지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직도 맡고 있다. 매년 후원금과 필요 물품, 장학금 기탁 등을 통해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김향란 주지는 “정기적으로 기탁하는 필요 물품을 통해 이웃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우리 지역에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살피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임규모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가을비'...낮 최고 26도
강보선 / 25.10.15
국회
태백시의회, 생존권 사수를 위한 봉화·태백·석포 공동투쟁본부 방문
프레스뉴스 / 25.10.14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올 겨울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대비하여 선제적으로 위험지역...
프레스뉴스 / 2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