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기획 추진하는 행사로 자리매김
| ▲담빛청소년문화의집, ‘담빛 청소년동아리 월간 버스킹’ 개최 (사진제공=담양군) |
‘담빛 청소년동아리 월간버스킹’은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행사로, 지난 2월 공연을 시작으로 이번이 3회차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전라남도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담양군 ‘담양육아&중고 마켓’ 행사와 함께 열려 노래, 춤, 밴드공연 등 풍성한 공연으로 지역을 찾은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눈길을 사로잡았다.
버스킹을 관람한 지역주민은 “담양의 청소년들이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함께 행복해지는 것 같다”며, “앞으로 청소년 행사에 많은 관심과 더불어 후원도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담빛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의 끼와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담빛 청소년동아리 버스킹이 담양을 대표하는 특색있는 청소년활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담빛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건전한 놀이문화 형성을 위한 문화복합공간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및 청소년들에게 탁구, 포켓볼, 댄스실, 100종의 DVD 보유, 코인노래방, 30여 종의 보드게임, 도서실 등 다양한 시설,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업무담당자 향촌복지과 백연자 ☎061-380-2642/문화의집 백운산 061-380-2640)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한국수자원공사 재생에너지본부장, 상주시 수열에너지 사업 현장 방문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한국도자재단, 창작부터 사업화까지 잇는 공예문화산업 정책 본격 추진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기획]돌봄부터 진로까지…고양시, 학생 성장 맞춤형 '고양 EDU-로드맵&...
프레스뉴스 / 26.01.19

경남
거창 가조면, 산불 예방 활동 전개... ‘제로화’ 총력
박영철 / 26.01.19

연예
[SBS 베일드 컵] B1A4 출신 가수 겸 배우 ‘진영’ 특별 심사위원으로 깜짝...
프레스뉴스 / 26.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