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 전해
[전남=프레스뉴스] 박정철 기자=곡성군 삼기면 봉현마을 공창수 이장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공창수 이장은 지난 21일, 쌀 52포(520kg)를 삼기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했다.
![]() |
| ▲곡성군 삼기면 곡성군 삼기면 봉현마을 이장, 취약계층을 위해 쌀 520kg 기탁 (사진제공=곡성군) |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 중인 공 이장은 추운 겨울, 설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였다며 “작은 마음이지만 관내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삼기면장은 “3년째 명절마다 소외계층을 위한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공창수 이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쌀은 지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한 쌀 52포는 삼기면 26개 마을의 취약계층 52가구에 나누어 전달될 예정이다.
이러한 나눔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될 것이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통한 희망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기획 보도] 안산시, 병오년 새해 시민 삶의 질 높이는 7대 정책 변화 제시
장현준 / 26.01.17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