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어린이도서관, 9月 독서의 달 행사 풍성
[전남=프레스뉴스] 박정철 기자=곡성군(군수 조상래)이 독서의 달을 맞아 오는 9월 2일부터 30일까지 ‘讀(독)파민 터지는 도서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 ▲곡성어린이도서관, ‘ 讀(독)파민 터지는 도서관 ’으로 놀러오세요 (사진제공=곡성군) |
이번 행사는 책 읽기를 통해 군민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도서관의 문화적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그림책 <마음버스>, <사자마트>의 김유 작가와의 만남 △어린이를 위한 연극 <평강 공주와 온달 바보> 공연 △가족 참여형 북캠핑 ‘북나잇! 굿나잇!’ 체험 △철새를 주제로 한 ‘길 위의 인문학’ 강연과 탐방 등이 준비돼 있다.
부대행사로는 <마음버스> 원화 전시와 ‘우리들의 독서책장 꾸미기’ 체험이 상시 운영된다.
곡성군 관계자는 “군민이 일상 속에서 독서의 즐거움과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 참여 신청은 9월 2일부터 곡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별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문의는 도서관운영팀(☎061-360-8591)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지역 창업 주역들이 한자리에… 마포비즈니스센터 성과공유의 장 열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이강덕 시장, “마지막까지 흔들림없이 최선을”…12년간 소회와 포항시의 발전방향 ...
프레스뉴스 / 25.12.01

스포츠
김천상무, 대전하나와 최종전으로 2025시즌 ‘3위’ 마무리!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