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용 도슨트와 함께하는‘이중섭 미술가 비하인드’
[전남=프레스뉴스] 박정철 기자=곡성군미래교육재단(이사장 조상래)은 오는 20일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하는 곡성군 대표 시민강좌인 ‘테마별 시민아카데미’의 첫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주민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예술, 건강, 사회, 과학 등의 주제로 구성되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선다.
| ▲2025년 곡성군 테마별 시민아카데미 개강 (사진제공=곡성군) |
2025년 첫 강연은 이창용 도슨트가 맡아 ‘이중섭 미술가 비하인드’라는 주제로 깊이 있는 강의를 펼친다. 이번 강연에서는 이중섭 화백의 작품 세계와 그의 예술적 삶을 조명하며, 그의 숨겨진 이야기를 통해 예술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테마별 시민아카데미는 현장 강의로 진행되며, 강좌별 100명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강의 시작 2주 전부터 곡성교육포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곡성군미래교육재단 관계자는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통해 주민들이 유익한 지식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배움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김영록 전남도지사, “2028년 G20 정상회의 전남 유치 준비하자”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전세사기 위험 막는다...대전 대덕구, 고3 수험생 대상 ‘맞춤형 부동산 교육’ ...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동해시의회, 제357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민선 8기 나주시 축산정책, 혁신 성과로 새로운 도약 열다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영광군, 응급환자 이송 경비 전액 지원 “효자 역할 톡톡” 생명과 안전을 지킨다!...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