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4곳에서 두 번째 붓놀이 문인화 단체전 개최
[전남=프레스뉴스] 박정철 기자=곡성군(조상래 군수)은 6월 26일(목)부터 오는 7월 9일(수)까지 2주 동안 관내 소재한 갤러리 107과 스트리트 갤러리 4곳에서 두 번째 붓놀이 문인화 단체전을 개최한다고 25일 전했다.
![]() |
| ▲붓놀이 작품-조미영 작 (사진제공=곡성군) |
붓놀이회는 허정 장안순 작가의 지도 아래 문인화 홍보와 각종 공모전 및 전시회에 출품하며 활발한 활동에 힘쓰고 있는 예술단체로 이번 전시는 ‘너의 이야기 나의 이야기’를 주제로 전라남도, 전라남도문화재단, 곡성미래교육재단의 후원을 받아 개최한다.
전시에는 장안순, 강동민, 김기술, 하옥식, 선재순, 이명희, 조미영, 이호연, 왕규장, 서근호, 조미경 작가 등 11인이 참여하고, 사군자를 비롯해 포도, 모란, 노송, 연, 풍경 등 다양한 소재의 문인화 작품 43점을 선보인다.
이명희 회장은 “회원들의 열정적인 창작 활동으로 곡성 지역에 문인화에 대한 이해와 가치를 높이고 있다. 단아한 작품들을 감상하시면서 먹(墨)의 향기가 은은하게 스며드는 전시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갤러리 107은 전시 기간에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휴관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금융
KB국민카드, KB Pay 쇼핑에서 레고랜드 댓글 추첨 이벤트 실시
류현주 / 25.12.01

경제일반
제주관광공사, 2026년 경제 흐름 속 제주 관광의 방향성 모색
프레스뉴스 / 25.12.01

정치일반
하은호 군포시장, 2026년 시정운영 방향 및 예산안 발표
프레스뉴스 / 25.12.01

연예
김희선, 드라마–와인–아트-광고 넘나든 진정성과 영향력! ‘브랜드 김희선’ 독보적...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