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곡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아동·청소년 위한 다양한 활동 펼쳐 (사진제공=곡성군) |
꿈키움 드림 오케스트라는 12일 발표회를 대비하여 한창 연습하고 있었고,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연습 현장을 찾아 샌드위치 등 간식과 함께 응원을 보냈다. 이어 청소년문화의 집을 방문해 피자와 치킨 등을 전달하며 이용 청소년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협의체는 2023년부터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등 아동·청소년시설에 피자와 치킨 등의 간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포상금으로 모범 청소년을 대상으로 수학 여행비를 지원하는 사업도 실시하였다.
민간위원장(박삼룡)은 “이번 방문을 통해 지역 아동·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예술적 재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를 책임질 아동·청소년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공공위원장(김학중 읍장)은 “이번 방문이 지역 아동·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곡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의 복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단체로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남양주시의회,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자유수호지도자대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12.03

경남
사천시, “경남형 통합 돌봄 사업” 우수지자체 도지사 표창 수상
정재학 / 25.12.03

경제일반
2026년 중기부 예산, 16.5조원 규모로 국회 통과
프레스뉴스 / 25.12.03

사회
새마을운동의 중심 부산, '2025 부산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3

사회
부산시·롯데, 사직야구장에서 김치 1만 포기 온정 나눈다
프레스뉴스 / 25.12.03

경제일반
부산시, '2026년 전략산업 선도기업 인증서 수여식' 개최… 미래...
프레스뉴스 / 25.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