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곡성군 대동트렉터, 농업기계 엔진오일 무상 교환 지원 (사진제공=곡성군) |
곡성읍 구원리에 위치한 대동트렉터 곡성대리점은 농업기계 도소매와 수리업을 하는 사업장으로, 임명춘 사장은 고객과 군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농업기계 엔진오일 무상교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지역 내 농가에서는 이번 농가 지원 서비스를 통해 총 65대 트랙터, 650만 원 상당의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임명춘 사장은 “앞으로도 매년 곡성군 읍면을 돌아다니면서 지속적으로 엔진오일 무상 교환 점검 서비스를 실천할 예정으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지역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중 곡성읍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들을 위해 선뜻 나눔 활동을 실천하신 임명춘 사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나눔 활동을 시작으로 곡성군에 기부문화와 봉사활동이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곡성읍에서는 나눔문화 정착을 위해 ‘온기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송인헌 괴산군수 국토부 찾아 ‘오창~괴산 고속도로’ 국가계획 반영·조속 추진 건의...
프레스뉴스 / 26.01.19

경제일반
지역건설 힘 모은 전북... 대한전문건설협회 정기총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박강수 마포구청장, 교통 안전부터 ‘제1호 할카페’ 현장 직접 살펴
프레스뉴스 / 26.01.19

스포츠
강원특별자치도, 동계올림픽 출전 도 선수단 출정식 개최… 국가대표의 약 30%가 ...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한파에도 빈틈없이… 광진구, 쉼터·시설 사전 점검으로 겨울 안전 총력
프레스뉴스 / 26.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