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하나은행, 하나원큐 『VIP H 라운지』 오픈.(사진=하나은행) |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VIP 손님 대상 차별화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원큐 『VIP H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VIP H 라운지』는 하나은행 VIP 손님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VIP 손님 대상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프리미엄 콘텐츠를 ‘하나원큐’ 앱에서 제공하며, 오프라인 PB상담 서비스도 예약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VIP H 라운지』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7일까지 손님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오는 19일 VIP 손님을 위한 2023년 재테크 세미나를 하나원큐 앱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예정이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손님의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전용 디지털 공간에서 휴먼터치와 함께 제공하는 것이 『VIP H 라운지』의 핵심이다”며 “디지털 자산관리 영역의 VIP손님 만족도를 제고하고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다양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VIP H 라운지』에서 재테크 세미나 정기 개최 등 지속적으로 새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울산 남구, 기초지방정부 우수정책 경진대회 경제분야 우수상 수상!
프레스뉴스 / 25.12.01

경남
진주YMCA·지역 11개 기관, 2,300kg 김장 담가 취약계층에 전달
정재학 / 25.12.01

정치일반
김경희 이천시장, 시정연설 통해 2026년도 비전 제시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