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에서 전지훈련 중인 올림픽대표팀이 세 번째 연습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뒀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남자 올림픽대표팀은 30일 강창학공원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수원FC와의 연습경기에서 2-1로 역전승했다. 전반 상대에 실점을 내줬지만 후반 조영욱(FC서울)과 김진규(부산아이파크)가 골을 넣으며 경기를 뒤집는데 성공했다. 앞선 두 번의 연습경기(vs 포항스틸러스 3-1 승, vs 성남FC 4-0 승)에서 모두 승리한 김학범호는 수원FC전에서도 승리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다.
올림픽대표팀은 전반 19분 수원FC 이영재에게 선제 실점을 내주며 끌려갔다. 하지만 후반 12분 상대 골키퍼가 걷어낸 공이 조영욱을 맞고 그대로 골로 연결되며 균형을 맞췄다. 그리고 후반 43분 이동률이 얻어낸 페널티킥을 김진규가 성공시키면서 2-1 역전승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도쿄올림픽을 준비 중인 올림픽대표팀은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강릉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했으며 19일부터 제주 서귀포에서 훈련을 이어가고 있다. 훈련은 다음달 2일까지로, 서귀포에 머무는 기간 동안 K리그 팀과 총 네 차례 연습경기를 치러 전력을 점검한다.
올림픽대표팀은 다음달 2일 오전 11시 대전하나시티즌과 마지막 연습경기를 치르며 이후 해산한다.
올림픽대표팀 연습경기 (1월 30일, 강창학공원종합경기장)
올림픽대표팀 2-1 수원FC
득점: 조영욱(후12), 김진규(후43, 이상 올림픽대표팀), 이영재(전19, 수원FC)
출전선수(올림픽대표팀)
전반 – 안준수, 최준, 김재우, 장민규, 이유현, 이수빈, 이상헌, 김동현, 송민규, 오세훈, 엄원상
후반 – 허자웅, 김태환, 김강산, 정태욱, 윤종규, 박태준, 김진규, 이정문, 김대원, 조영욱, 이동률
[뉴스출처 : 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