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축구단이 오는 8일 어버이날, 팬들과 함께 만드는 승리에 도전한다. 이날 승리를 시작으로 5월 홈 3경기 전승에도 도전한다.
승리가 필요한 천안이다. 천안은 시즌 초 무패행진을 달리며 1위까지 올라갔지만, 최근 3경기에서 1무 2패로 아쉬운 결과를 가져오고 있다. 직전 라운드인 대전한국철도전에선 전반 이른 시간 최진수의 프리킥골로 승기를 잡았지만, 후반에 페널티킥을 내주며 무승부로 승점 1점에 만족해야 했다.
가정의 달 5월엔 4경기 중 3경기가 홈에서 펼쳐진다. 천안의 올 시즌 홈경기승률은 66.7%(2승 1패)로 원정 승률(50% / 1승 2무 1패)보다 높다. 홈팬들과 함께하는 경기인만큼 천안의 화끈하고 역동적인 축구로 선두권 재도약에 성공하겠다는 목표다.
김포전에선 지난 대전전 선제골의 주인공 최진수를 주목해야 한다. 최진수는 노련함과 넓은 시야, 정확한 킥으로 중원에서 플레이 메이커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 공격 연결과 직접 득점까지 가능한 최진수의 활약으로 홈경기 승리를 거둘수 있길 기대해본다.
홈경기를 앞둔 김태영감독은 “어버이날에도 가족들과 함께 경기장에 찾아준 팬들을 위해 화끈하고 재미있는 경기로 기쁨과 승리를 선물하고 싶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천안은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네이션 선물과 유니크루의 퀴즈를 맞히면 추억의 문방구 뽑기를 통해 다양한상품을 가져갈 수 있는 ‘유니크루가 간다!’가 준비되어있다.
[뉴스출처 : 충청남도 천안시]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 온·오프라인으로 함께한 2025 송년회 성황리 개최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문화
서울시, 광화문 'BTS 컴백 공연' 사용허가 조건부 결정… 시민 ...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