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는 매주 목요일, 베일에 싸인 선수들의 TMI(Too Much Information)를 낱낱이 파헤치는 팬 프렌들리 ‘김천상무 TMI’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다. 모든 자료는 선수들이 직접 답변한 자료를 바탕으로 한다. 첫 번째는 ‘매력’ 편이다.
6월 23일 전역을 앞둔 말년 병장들의 매력은 무엇일까. 이창근, 이명재는 스스로 ‘볼매’라고 답했다. 이명재는 “내 첫인상을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친해지면 재밌게 웃기는 매력이 있다. 볼수록 모든 매력이 넘친다”고 덧붙였다.
이동수는 ‘애는 착해요’라고 적었고 안태현은 ‘착하고 순수한 매력’이라고 자평했다. 오세훈과 전세진은 절친답게 ‘유머감각’을 뽐냈다. 오세훈은 ‘웃는 것, 아재개그’라고 자신의 매력을 밝혔고 전세진은 ‘재밌다’고 집약적으로 표현했다.
귀여움을 매력으로 꼽은 선수들도 있다. 이상기는 ‘외모와는 다르게 귀여운 면이 있음’이라고 적었고 이정빈은 ‘귀엽다’고 전했다. 정재희는 ‘폭발적인 귀여움’을 뿜어냈고 허용준, 강지훈은 나란히 ‘눈웃음’을 매력으로 꼽았다.
김동민과 서진수는 엉뚱함을 매력으로 밝혔고 권경원은 ‘내 매력을 모르는 게 매력’이라고 말했다. 박동진 역시 ‘매력이 너무 많아서 모르겠다’고 전했고 김보섭은 ‘눈 예쁘게 뜨는 것’을 매력으로 꼽았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김천시]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문화
서울시, 광화문 'BTS 컴백 공연' 사용허가 조건부 결정… 시민 ...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광주전남 통합 서구권역 시민공청회, “실질적 편익·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져야”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