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타임)윤선영 인턴기자=미국에서 아내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보여주는 할아버지의 모습이 공개돼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6일(이하 현지시간) 외신은 SNS에 올라온 한 장의 사진과 그 안에 담긴 사연을 보도했다.
지난 24일 미국 테네시주에 사는 브렌트 켈리(Brent Kelley)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들과 함께 마트에 들렀다 집으로 돌아가던 브렌트씨는 한 할아버지가 조수석 문을 열어놓고 차량 밖에 걸터앉아 있는 광경을 목격했다.
혹시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닌가 싶어 상황을 살펴보던 브렌트씨는 이내 마음이 훈훈해지는 것을 느꼈다.
할아버지가 조수석에 앉아 있던 80대 아내를 위해 직접 아이스크림을 떠먹여주고 있었기 때문이다.
노부부의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은 브렌트씨는 이 아름다운 장면을 사진으로 남겼다.
사진을 공개한 브렌트씨는 "뜨거운 날씨에도 부인을 위해 행동하는 할아버지의 모습은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보여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멋지다", "정말 달콤한 장면이다", "보기만 해도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윤선영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변재석 의원, “학교 안전예산 대폭 감액·세세부사업 40% 통폐합… ‘...
류현주 / 25.12.01

경제일반
지역 창업 주역들이 한자리에… 마포비즈니스센터 성과공유의 장 열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이강덕 시장, “마지막까지 흔들림없이 최선을”…12년간 소회와 포항시의 발전방향 ...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