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달 서울에서 최고의 피트니스 선수를 가리는 대회인 '2017 니카코리아 스타워즈'가 열린다.[사진=니카코리아 홈페이지 캡처] |
다음 달 서울에서 최고의 피트니스 선수를 가리는 대회인 '2017 니카코리아 스타워즈'가 개최된다.
니카코리아는 오는 9월 3일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대한민국 새로운 피트니스 문화 혁명 '2017 니카코리아 스타워즈'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2017 니카코리아 스타워즈'는 국내외 피트니스계 최정상급 50명의 베테랑 보디빌더 및 피지크 선수가 한자리에 모여 최고의 피트니스 선수를 가리는 대회다.
대회 시작에 앞서 니카코리아 측은 지난 2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디빌딩 ▲핏 모델 ▲비키니 ▲어슬레틱 피지크 등 총 네 종목에 참가한 선수들의 인기투표를 진행했다.
기업과 선수가 서로 상부상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설립된 니카코리아는 다양한 피트니스 대회 유치와 문화를 제작하고 브랜드 가치 상승을 통해 기업을 홍보한다.
아울러 선수들에게는 방송 진출·스포츠 모델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후원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만들고 있다.
'2017 니카코리아 스타워즈'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기존의 지루하고 따분했던 보디빌딩& 피트니스 대회를 탈피하는 등 대한민국 새로운 피트니스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의 ARS 수익금은 각 부문별 우승자와 우수 성적을 거둔 선수의 이름으로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기부된다.
이번 대회에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배우 홍석천과 이상아·김형종·앙드레 김 아들인 김중도 대표·전(前) 보디빌딩 국가대표 장희성(44·BIR 스포츠) 등이 참석한다.
또한 니카코리아 회장이자 가수인 DJ DOC 김창렬, 김준수 니카코리아 대표, 최승철 실무부회장, 최진명 총괄 본부장을 비롯한 국내외 피트니스 관계자 역시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윤선영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