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인 로스터에 들지 못한 박병호가 트리플A서 시즌 14호 홈런을 터뜨렸다.[사진=로체스터 레드윙스 홈페이지 캡처] |
메이저리그 재진입에 실패한 날 박병호(31) 마이너리그에서 시즌 14호 홈런포를 터트리며 아쉬움을 달랬다.
미네소타 트윈스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 구단 로체스터 레드윙스 소속인 박병호는 2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주 로체스터의 프런티어 필더에서 열린 포터킷 레드삭스(보스턴 레드삭스 산하)와 홈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출전해 결승 투런포를 포함해 3타수 1안타 3타점 1득점의 만점 활약으로 팀의 승리를 견인했다.
1회말 2사 1루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선 박병호는 상대 선발인 왼손투수 브라이언 존슨의 공을 받아쳐 좌월 선제 투런포를 쏘아 올렸다.
트리플A 시즌 14호 홈런이자 지난달 23일 스크랜턴/윌크스베리 레일라이더스(뉴욕 양키스 산하)와 경기 이후 10경기 만에 터뜨린 홈런포였다.
박병호는 이 홈런으로 최근 5경기 연속 안타 행진도 이어갔다.
메이저리그는 이날부터 40인 확대 로스터를 실시했지만 박병호는 미네소타의 콜업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해 특별한 이변이 있지 않는 한 마이너리그에서 올 시즌을 마무리하게 됐다.
박병호는 지난 2월 미네소타로부터 40인 로스터 제외 통보를 받고 시즌 내내 트리플A에 머무르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정준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