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가 소형 SUV 시장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티볼리의 매력을 알리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쌍용자동차] |
(이슈타임 통신)류영아 기자=쌍용자동차가 3년 연속 소형 SUV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 매력을 알리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매력을 친구들에게 알리는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와 티볼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티볼리 시승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는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를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친구 공유 순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5만원, 3명) ▲영화관람권(각 4매, 7명)을 증정하고, 참가 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기프티콘(1000원)을 제공한다.
'티볼리 시승 이벤트'는 전국 200여개 쌍용자동차 전시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스마트 시승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에 방문해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가 담긴 현장응모권을 작성하고 구매상담을 진행하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4월 30일(월)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모션베드(1명) ▲빨래건조기(1명) ▲영화관람권(각 2매,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티볼리 스프링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5월 15일(화)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전북자치도의회 예결특위, 전북자치도 기획조정실 등 실·국 예산안 심사 이어가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용인특례시, ‘신갈오거리 스마트도시재생 성과공유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해양경찰청, 해역별 맞춤형 해상 국경범죄 대책 수립 시행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농식품부, 제주도(간편식품), 구미시(스마트 제조)에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구축
프레스뉴스 / 25.12.02
















































